건강 데이터가 안 보인다면 다음을 확인해 보세요.

01
헬스 커넥트 앱 설치 및 연동 확인하기
먼저, 헬스 커넥트(베타) 앱이 설치되어있는 지 확인해 주세요.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어요.
1. 플레이스토어에서 ‘헬스 커넥트’ 앱을 설치합니다.
2. 헬스 커넥트 앱을 실행해 주세요.
3. [앱 엑세스 > 굿닥 > 모두 허용] 스위치를 켜 주세요.
02
삼성 헬스 앱 설치 및 연동 확인하기
“삼성 헬스” 앱과 “헬스 커넥트” 앱이 잘 연동되고 있는 지 확인해 주세요.
1. 삼성 헬스 앱을 실행해 주세요.
2. 상단 점 세 개 버튼을 눌러 설정으로 이동합니다.
3. [삼성 헬스 설정 > 연결된 앱 및 서비스]에 헬스 커넥트가 있는 지 확인해 주세요.
4. 헬스 커넥트 앱을 실행해 [권한 및 데이터 > 앱 권한]을 눌러 주세요.
5. 앱 권한에 삼성 헬스 앱과 굿닥 앱이 있는 지 확인합니다.
03
삼성 헬스에 건강 데이터가 있는 지 확인하기
삼성 헬스에 건강 데이터가 있는 지 다시 확인해 주세요. 현재 굿닥에서 연동할 수 있는 데이터는 아래와 같아요.
연동 가능 데이터 목록
- 심박수
- 산소포화도
- 혈압 (최고/최저)
- 혈당
- 체온